number(n)ine
미야시타 타카히로의 도쿄에 맞는것 이란테마의
"이것이 도쿄다"
의상으로서의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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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원
1996년, 미야시타 타카히로가 넘버 나인을 발표.
현디자이너
미야시타 타카히로(Takahiro MIYASHITA).1973년, 도쿄도에서 태어난다.옷만들기는 독학으로 배운다.
96년 5월, 기획, 프레스를 맡은 네펜테스로부터 독립.96년 11월, 워크스를 설립해, 넘버 나인"을 발표.브랜드명의 유래는 비틀즈의 곡목인 「레볼루션·나인(Revolution #9)」로부터.97년 4월, 오모테산도에 숍을 오픈.98년 10월, 숍을 이전.레이디스 웨어에 본격 참가.2000-2001 A/W토쿄 콜렉션에 첫참가.
"도쿄에 맞는 것"을 디자인 테마로 해, 락조를 자랑으로 여긴다.흡열, 축열소재를 이용하는 등 , 소재 개발에도 여념이 없는, 개개의 아이템의 퀄리티는 확보되고 있다.
이른바 스트리트계를 좋아하는 젊은 층을 겨냥이라고 하는 인상이 강하고, 그렇게 말한 것에 약한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감도 부정할 수 없다.요즈음으로는 테일러드에도 도전하고 있는 것 같지만, 쿠라시코이타리아나 사비르로로 대표되는 주문 신사복과 스트리트와의 성질상의 괴리성에 귀감 보면, 역시 성냥 하고 있다고는 좋은 어려울 것이다.또, 적극적으로 품질 개발에 여념이 없다고는 해도, 보통 있는 팩토리 브랜드가 철저한 직공적인 품질 추궁과 비교하면, 역시 데자이나즈브란드는 그 분야에서는 한 걸음 양보하는지, 보다 진기함을 자랑한 것에 심취 하지 않을 수 없다. 진기함을 자랑한 품질 추구에 심취하지 않는다고 하면, 최종적으로는 디자인으로 승부하게 되지 않을 수 없지만, 그 디자인은, 후천적으로 의식했다 락조.이러한 관점으로는, 어쨌든, 자신의 연령이나 이미지와 상담해 구입해야 할 브랜드의 하나인 것은 아닐까
나는 느끼고 있다. 상, 러프·시몬즈 (와)과의 근사성에 대해서는 러프·시몬즈의 항을 참조의 일.
넘버 나인의 인기의 요인은 하나에는 유명 스타일리스트나 모유명 탤런트 가수등이 텔레비전으로 입고 있는 것이다라고 생각하는 그 증거로 가게에서 팔리지 않고 남고 있는 것은 잡지로 소개되지 않거나 텔레비전등 입고 있는 것을 발견하지 않는 것(뿐)만인 실제로 키무라 타쿠야가 입은 것 등은 넷에서에서도 높게 거래되고 있는 분명히 넘버 나인의 상품은 소재도 완성도 학위 생포해 사고 있는 사람은 누구 누가 입고 있었기 때문에 잡지로 소개되고 있었다고인가 하는 이유로 넘버 나인의 옷을 갖고 싶다고 하는 사람이 많다고 생각한다고 하지 않고 순수하게 눈앞에 있는 옷을 봐도 좋은 것 화도인지를 판단해 주셨으면 합니다 (야마구치 하지메)
넘버 나인 에비스 본점 - 12:00-20:00
도쿄도 시부야구 에비스2-16-6 B1F Tel. 03-5793-3799
DESIGNER
Takahiro Miyashita/미야시타 타카히로
1973년?달?일, 도쿄도 태생.
복식 학교에 가지 않고, 세레크트숍네펜테스로 일해, 기획, 바잉을 근무 독학으로 옷만들기를 배운다.
96년 10월에 네펜테스로부터 독립해 「KOOKS」를 설립하는 것과 동시에, 「도쿄에 맞는 것」을 테마로서 「NUMBER (N) INE」를 설립.
당초는 맨즈 브랜드로서 「파인 보이즈」 등 스트리트계의 잡지에 많이 다루어져 패션 컨셔스인 젊은이로부터 더운 주목을 받는다.
다음 해 4월에 숍을 오픈.
97년에 오모테산도에 첫숍을 지었지만, 그 후 몇 번이나 이전을 반복하고, 현재는 에비스에 본점을 두고 있다.
98년에 레이디스 웨어를 스타트.
2000년 4월에 토쿄 콜렉션 데뷔.브랜드의 유래는, 미야시타가 대팬이다고 하는 비틀즈의 「레볼루션 9」로부터.
「도쿄에 어울리는 옷」을 디자인 테마로 해, 펑크나 락조를 자랑으로 여긴다.2 연눈의 가을과 겨울 콜렉션(스탠다드)에서는 기존에 있는 모양이나 트라디날인 스타일을 독자적으로 진화시켜, 그 후에 계속 되는 결정적인 세계관을 확립했다.
2004년 1월 파리 콜렉션에 데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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